무주군 인재들을 응원합니다! ㈜상일테크 3백만 원, ㈜동명이티와이 1백만 원 장학금 기탁
검색 입력폼
무주군

무주군 인재들을 응원합니다! ㈜상일테크 3백만 원, ㈜동명이티와이 1백만 원 장학금 기탁

무주농공단지에 입주해 있는 철강 제조기업

[호남in뉴스](재)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으로 이어지는 장학금 기탁 열기가 뜨겁다. 지난 20일에는 (주)상일테크(대표 장기주)에서 3백만 원, (주)동명이티와이(대표 김민정)에서 1백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장기주 대표와 김민정 대표는 “무주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지역과 미래 꿈나무들을 위해 마음까지 보탤 수 있어 흐뭇하다”면서 “무주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고 또 지역사회 발전의 버팀목이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황인홍 (재)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이사장(무주군수)은 "농공단지에 입주해 있는 기업들이 지역에도 지속적인 관심 가져주시는 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지역과 군민 모두 잘되기를 바라는 마음 담아 전해주신 장학금이 아이들에게 잘 가서 닿을 수 있도록 장학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상일테크는 2014년도에 농공단지에 입주해 터널용 라이닝폼과 철근대차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2021년도에 입주한 ㈜동명이티와이에서는 각파이프와 태양광 보조물을 제작하고 있다.
호남in뉴스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