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사회복지대회 개최
검색 입력폼
임실군

임실군,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사회복지대회 개최

[호남in뉴스](사)임실군 사회복지협의회가 제24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임실군 문화체육센터에서 6일 임실군 사회복지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심 민 군수를 비롯해 이성재 군의회 의장과 최규운 경찰서장, 남궁세창 임실교육장 그리고 전북 사회복지협의회 김순옥 수석부회장 및 각급 기관단체장,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등 약 200명이 참석했다.

사회복지에 대한 군민의 이해를 높이고 복지인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꾸며진 이날 행사는 임실군 북부권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의 합창과 로뎀하우스 직원과 이용자들의 댄스공연으로 시작됐다.

특히, 사회복지 현장에서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13명의 사회복지 종사자에게 임실군수 표창과 임실군의회 의장 표창,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과 전북도․임실군 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장 등이 수여됐다.

최용래 회장은“지역사회복지에 열과 성을 다한 사회복지인들을 위해 마련된 뜻깊은 자리에 참석해 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지역의 소외계층 발굴과 나눔, 그리고 자원 연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 민 군수는“어려운 여건 속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남다른 헌신과 봉사로 수상한 유공자들을 격려한다”며“민․관이 함께 손을 맞잡고 지역복지 현장에서 어려운 이웃의 등대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기념식 후에는 시설단체 종사자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찬과 함께 체육대회가 진행됐다.
호남in뉴스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