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읍, 신임 이장 임명장 수여 및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검색 입력폼
광양시

광양읍, 신임 이장 임명장 수여 및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신임 이장 20명 임명하고 시정 홍보하는 자리 가져

광양읍, 신임 이장 임명장 수여 및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한국저널뉴스]광양시 광양읍은 지난 10일 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2024년 1월 1일부터 3년간 임기를 시작하는 20명의 신임 이장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갑진년 새해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시의원, 신임이장, 직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이장 임명장 수여, 시정 및 읍정 현안 설명, 건의사항 수렴 등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새로 임기를 시작하는 20명의 이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앞으로 3년간 주민의 참된 봉사자로서 지역의 발전과 주민 간 화합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24년 시정 및 읍정 현안 설명을 통해 시정 주요 현안, 광양학사 입사생 모집, 민원창구 점심시간 휴무제 전면시행 안내, 무단방치 생활폐기물 정비를 위한 전수조사 협조, 광양사랑상품권 판매 시작 홍보 등 각종 홍보사항을 안내했다.

정용균 광양읍장은 “작년 한 해 동안 광양읍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갑진년 청룡의 대운을 이어받아 모두가 희망찬 새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임명된 신임 이장들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행정과 주민 간 가교역할을 원활하게 수행해 행복한 광양읍 만드는 데에 힘써주실 것”을 당부했다.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