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삼산동, 지역과 상생 위한 관내 소상공인(텃밭가곡점)의 아름다운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검색 입력폼
순천시

순천시 삼산동, 지역과 상생 위한 관내 소상공인(텃밭가곡점)의 아름다운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후원쌀 100포 어려운 이웃과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에 전달 예정

[호남in뉴스]닭구이 전문점 텃밭 가곡점은 지난 16일 지역과 상생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후원물품 쌀 10kg 100포(3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삼산동마중물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탁받은 후원물품은 물가상승과 폭염으로 힘들게 지내고 있는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과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에게 안부살핌과 동시에 전달할 계획이다.

텃밭 가곡점 허희선 대표는“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지역주민과 함께하기 위한 나눔 실천방법을 고민하던 중 후원물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는 모범적인 사업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순천시 삼산동 관계자는“침체된 지역경제와 태풍, 폭염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선뜻 후원에 동참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이런 따뜻한 관심과 도움이 저소득층에게 더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동에서도 지역주민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삼산동이 되도록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처칠 기자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