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훈식 장수군수,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검색 입력폼
장수군

최훈식 장수군수,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호남인뉴스]최훈식 장수군수는 2일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앞두고 축제장과 동촌리고분군, 야간체험관광지, 의암공원 등을 직접 돌아보며 현장점검에 나섰다.

이번 현장점검은 오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되는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기간 동안 의암공원, 누리파크 등 축제장을 방문할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가득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개괄적인 현황 파악과 준비 상황을 확인·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최 군수는 누리파크를 중심으로 동촌리 가야고분군, 치유체험장, 자연놀이터 등을 차례로 방문했으며, 현재 운영되고 있는 동물카라반 등 캠핑장과 야외 발물놀이장 등을 둘러보며 방문객 불편사항 및 운영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어 장수 종합실내체육관, 장수 실내 테니스장, 임시 주차장 부지 등을 점검하며 사업 추진 상황을 살폈으며, 의암공원을 방문해 의암공원 보도블록 교체사업 현장과 유아 숲 체험원 조성사업 추진 현황 등을 확인했다.

최훈식 군수는 “민선8기 역점 추진 정책인 100만 문화관광도시 장수를 실현하고, 이번 축제의 성공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축제장 주변 정비가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지시했다.

이어 “축제 기간 동안 장수를 찾는 방문객들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고, 차질없이 축제가 진행될 수 있도록 수시로 현장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호남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