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꿈의 오케스트라 목포’, 유달유원지에서 꿈의 향연 기획공연 성료

아동·청소년이 선사한 감동의 무대‘꿈의 항로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
2025년 05월 21일(수) 11:11
‘꿈의 오케스트라 목포’, 유달유원지에서 꿈의 향연 기획공연 성료
[한국저널뉴스]문화체육관광부와 목포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재)목포문화재단이 주관하는 꿈의 향연 프로젝트 기획 공연이 지난 5월 17일 대반동 유달유원지(스카이워크)에서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목포문화재단이 운영하는 ‘꿈의 오케스트라 목포’의 아동·청소년 단원이 참여해 진행한 것으로, 목포 시민과 관광객을 위하여 ‘꿈의 항로’공연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꿈의 향연 기획 공연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추진하는 전국 동시 공연 사업으로, 오케스트라 자립거점 기관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꿈의 오케스트라 목포’는 전국 54개 거점기관 중 하나로, 음악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꿈과 희망의 하모니를 만들어가고 있다.

시 관계자는 “신록이 짙어가는 아름다운 5월, 꿈의 향연 공연을 찾아주신 시민과 관광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공연에서 보여준 아이들의 작은 손짓 하나하나가 그들의 꿈을 현실로 이어주는 소중한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목포문화재단은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정기연주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롭고 감동적인 음악 무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
이 기사는 한국저널뉴스 홈페이지(k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jn.co.kr/article.php?aid=9423549165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22일 03:4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