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림보호협회 광주전남협의회 개소식 열려..

회원들 "신뢰와 화합으로 산림보호"에 앞장서기로 다짐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
2024년 06월 11일(화) 18:05
[한국저널뉴스] 10일 오후2시 남구 남원상이조가구 4층에서 (사)한국산림보호협회 광주전남협의회 개소식이 열렸다.

허태조 (사)한국산림보호협회 중앙회장은 축사에서 지금의 자연환경은 대형화재와 곳곳에서 자연훼손 등으로 온난화현상이 심각하게 일어나고 있고 온지구가 몸살을 앓고있다며 지금부터라도 우리회원들이 모두가 힘을합쳐 지구를 살리고 자연보호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광주전남산림보호협의회 출범으로 결성이 된 이상 회원간의 단합과 신뢰가 우선 되어야 하며 상호 존중과 사랑으로 협회를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이어서 박진수 (사)한국산림보호협회 광주전남협의회장은 인사말에서 호남은 지리적으로 어느지역보다 산림자원이 풍부하고 소중한자원이기에 산림보호와 보존가치가 매우 중요하다며 모든 회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일하며 솔선수범하여 산림보호협의회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기우성 광주전남협의회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심숙경 총무국장의 산림헌장 낭독과 떡 컷팅 다과순으로 이어졌으며 이자리에는 이성귀(한국산림보호협회 중앙회 부회장),최영범(정당인),윤규진(한국저널뉴스 사장),서종수(핫스크린 대표), 이대겸, 김대식, 황재관 등 1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
이 기사는 한국저널뉴스 홈페이지(k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jn.co.kr/article.php?aid=6315457578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8일 23:3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