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리더블유(주), 진도군 지산면에 3천만원 후원금 기탁

고향사랑, 따뜻한 나눔 실천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
2024년 05월 09일(목) 12:59
파운드리더블유(주), 진도군 지산면에 3천만원 후원금 기탁
[한국저널뉴스]파운드리더블유(주)(대표 장현준)가 고향인 진도군 지산면에 후원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지산면 길은리가 고향인 장현준 대표는 지난해 추석부터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1,500만원을 기탁하고 올해도 선행을 실천해 마을 사람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후원금은 어려운 가정형편에 처한 학생들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게 학비를 지원하고 의료비와 주거환경개선사업 등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또한 고향 지산면 길은리에 어르신들을 위한 위안잔치를 열고 마을 어르신들을 섬기고 대접하는 등 진정한 나눔실천을 통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파운드리더블유(주)는 유해화학물질인 특수화물의 보관부터 운송까지 물류 전체를 책임지는 기업으로 진도뿐만이 아닌 다른 지역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물품 지원을 해오고 있다.

장현준 대표는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후원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내 고향의 발전과 이웃들에 나눔 실천을 위해 계속해서 기부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영미 지산면장은 “고향마을의 이웃에 대한 남다른 깊은 관심과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 주신 장현준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같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한 후원금은 전라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접수 후 협약서의 목적에 따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
이 기사는 한국저널뉴스 홈페이지(k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jn.co.kr/article.php?aid=6051060860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30일 14:3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