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가상화폐거래소)에서 가상화폐의 매력에 빠져든다

'김세원' 클라우드 디지털 자산과리사에게 듣는다
비트코인,이더리움,리플등 거래량 날로 늘어나 "수익성으로는 최고의 투자가치"에 관심..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
2024년 04월 18일(목) 13:38
[한국저널뉴스] 미래의 시대는 AI시대로 접어들어가고 있으며 블록체인의 시대가 왔다고 말할 수 있다.

글로벌경제의 환경속에 이제는 빗썸(가상화폐거래소)에서 24시 실시간 개인간의 가상화폐의 거래로 세계의 경제가 움직이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거래소에 회원가입 후 자신의 판단으로 거래를 자유롭게 할 수 있어 편리함도 가지고 있고 또한 수수료도 0.04%의 최저수수료율을 적용하고 있어 효율성도 가지고있다. 아울러 세계시장속에 수요와 공급의 균형으로 수익성 또한 안정적이라 말할 수 있다.

이러한가운데 빗썸에서는 다양한 협력사를 구축하여 자본시장의 판도를 바꾸어나가고 있다.인터파크에서는 높은 할인율과 저렴한가격 구성,인터파크 비즈마켓을 만들어 빗썸계정으로 편리한 로그인을 할 수 있으며 신세계와는 업계 최초 결제서비스를 구축하였으며 싱가폴의 대형쇼핑몰에서는 빗썸캐시 국외사용의 발판을 삼았다. 또한 고려대 산학협력관에서는 블록체인기반 새 비지니스 창출을 위한 컨설팅제공과 블록체인 창업센타운영 지원을하고 있으며 2014년 서비스 오픈 후 전세계거래량 1위 달성 가상자산거래소로 성장하게 되었다.

이처럼 거래소내에 비트코인,이더리움,리플 등 에서 개인이 자유롭게 선택을해 저렴한 거래소에서 사서 비싼거래소에 팔아 차익거래를 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놓았다.

앞으로 다가오는 미래시대에는 중앙집중형(CBDC)가상화폐거래에서 탈중앙화(BTC)블록체인 암호화폐 거래시대의 글로벌경제 판도속에 시장은 형성되어 갈 것이라 본다.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
이 기사는 한국저널뉴스 홈페이지(k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jn.co.kr/article.php?aid=5873255758
프린트 시간 : 2025년 11월 24일 06:5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