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이웃사랑 전개

행복한 스페‘설’명절 선물 나눔 사업 추진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
2024년 02월 06일(화) 16:14
무안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이웃사랑 전개
[한국저널뉴스]무안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5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저소득층과 홀몸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행복한 스페‘설’명절 선물 나눔사업'을 추진했다.

이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취약계층 33세대에 나눔 꾸러미세트(누룽지세트, 육류)를 전달하며 이웃의 건강과 생활 상태를 살피고 명절 안부를 전하는 시간을 가지며 따뜻한 명절의 온기를 전함에 앞장섰다.

이에 박동연 위원장은 “가족들 방문이 힘든 요즘 그 어느 때보다 가족의 정이 그리워지는 시기인 만큼 조금이라도 위안을 받을 수 있도록 선물꾸러미를 준비했다”며, “웃어른을 공경하고 주민들끼리 정을 나눌 수 있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기수 망운면장은 “새해에도 나눔문화 확산 역할을 해준 협의체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선물꾸러미가 어르신들에게 큰 용기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시 지정 기탁 등으로 적립된 기부금을 통해 식사 배달 지원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해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
이 기사는 한국저널뉴스 홈페이지(k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jn.co.kr/article.php?aid=5275080024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6일 15:3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