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2023년 여성 지도자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보성을 이끌 여성 지도자 30명 참석,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정처칠 기자ㅗㅜㅑ honaminnews@naver.com
2023년 09월 06일(수) 11:24
[호남in뉴스]보성군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 동안 전남권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에서 ‘여성 지도자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양성평등 주간을 맞아 보성군 여성단체협의회 주관했으며 30여 명의 여성 단체 협의회원이 참여했다.

주요 내용은 김철우 군수 주재로 진행된 △역량 강화 특강, △군수와의 공감 대화, △천연 염색, △다도 체험, △실내 건강 증진 프로그램 활동 등이다.

보성군 여성단체협의회 이막자 회장은 “이번 워크숍은 여성 지도자로서 역량을 높이고 단체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오늘 배운 프로그램을 되새기며 우리군을 더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여성단체협의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워크숍이 여러분께 소통의 장이 되고 여성 지도자로 거듭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보성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 여성들의 양성평등 기반 조성을 위한 교육활동, 여성 지도자 선진지 견학, 겨울철 어려운 이웃 김치 나눔 행사 등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정처칠 기자ㅗㅜㅑ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저널뉴스 홈페이지(k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jn.co.kr/article.php?aid=4723230345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5일 18:3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