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 ‘맛·멋·흥! 세끼가득 플리마켓 미니페스타’참여업체 모집

10월 6일 광주아울렛, 청년창업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 참여 장터 열려

이현명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3년 09월 05일(화) 13:26
[호남in뉴스]광주광역시 서구가 오는 10월6일 광주아울렛 주차장에서 지역 청년창업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 등의 판로 확보를 위한 ‘맛·멋·흥! 세끼가득 플리마켓 미니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페스타는 유동인구가 많은 광주아울렛 사은행사 기간, 10월6일 개막하는 서창억새축제 등과 연계하여 방문객들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서구는 오는 18일까지 페스타 참여업체 16곳을 공개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광주광역시 소재 의류, 액세서리, 리빙제품 판매업체이며, 청년창업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을 우대한다.

참가신청은 서구청 홈페이지에서 제출 서식을 받아 서구청 일자리청년지원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미 서구청 일자리청년지원과장은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힘든 시기를 겪었던 우리 지역 청년창업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공익장터가 기업의 판로 확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구는 지난 2월 지역기업 판로 개척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광주아울렛과 업무협약을 맺고 플리마켓 행사를 기획했다.
이현명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저널뉴스 홈페이지(k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jn.co.kr/article.php?aid=4713712241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5일 20:2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