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농기계임대사업소, 추석 대비 예초기 순회수리 집중 점검 호남in뉴스 honaminnews@naver.com |
2023년 08월 29일(화) 12:24 |
가을철은 작물의 준비 작업과 추수가 시작되는 시기로, 농기계의 원활한 작동은 작업 생산성을 크게 높이는 기본적인 사항으로 남원시 농기계임대사업소에서는 지역 농민들의 원활한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예초기를 중심으로 농기계 순회 수리를 집중 실시한다.
이번 예초기 집중 점검 및 순회수리 작업은 주로 농기계의 작동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진행되며, 점검 대상은 주로 예초기, 경운기, 관리기 등 작업 효율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농기계들로 이번 점검을 통해 농작업 중 발생할 수 있는 장애를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작업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남원시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중요한 경제 기반인 농업을 위해서는 농기계의 원활한 작동이 농민들의 노고를 줄이고 지역 농업의 안정성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한다.”며 “이번 점검을 통해 추석을 맞이해 작업이 많아지는 농민들의 효율을 향상시키고 안정적인 작물 생산를 지원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이와 함께 남원시는 농기계임대사업소를 통해 농민들의 작업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농업 생산성의 증대와 지역경제의 발전에 앞장서겠다는 다짐을 표명합니다.
이로써 지역 농민들의 작업 효율을 높이고 안정적인 작물 생산을 도모하며 풍성한 추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호남in뉴스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