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풍성
호남in뉴스 honaminnews@naver.com
2023년 08월 29일(화) 12:32
[호남in뉴스]익산시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작가와의 만남, 전시, 매직쇼, 체험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익산시립도서관은 ▲나눔책 교환전 ▲도서대출 영수증 이벤트 ▲지난 잡지와의 만남 ▲1주 1책 소책자 배포 ▲압화 책갈피 만들기 ▲전통주 만들기 ▲미러 페인팅 ▲파우치 만들기 ▲뮤지션 요조와 함께하는 인생문답 강연 ▲눈이 즐거워지는 인형극 ▲매직쇼 ▲샌드북 공연 등 9월 내내 이어지는 독서의 달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동화작가 초청강연회를 통해 신민재·정해영·정은주 작가와 함께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북 큐레이션과 도서관 프로그램 수강생의 작품(그림책), 동화책의 원화가 9월 내내 즐길 수 있도록 도서관에 전시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꾸준히 인기 있는 프로그램과 함께 새로움을 주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익산시민들이 독서의 달 행사로 도서관에 오는 즐거움과 책을 읽는 기쁨을 누리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독서의 달 행사 일정 확인이나 참여 신청은 익산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호남in뉴스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저널뉴스 홈페이지(k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jn.co.kr/article.php?aid=4649672844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6일 02: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