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원광어린이집, 임실군 저소득 아동 위한 이웃돕기성금 기탁
호남in뉴스 honaminnews@naver.com
2023년 08월 04일(금) 12:22
[호남in뉴스]오수원광어린이집이 원아, 가족, 교사들이 함께 카페 운영을 통한 수익금 1,009,000원을 오수에 거주하는 저소득 아동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지난 3일 오수면사무소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원아들이 부모, 교사들과 함께 직접 참여한 카페 운영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기탁식 참여를 통해 원아들이 성금 마련에서부터 기탁까지 참여하게 하므로 나눔의 기쁨을 배우는 참 현장 교육이 될 수 있었다.

오수면은 아름다운 기탁식에 참여한 원아들에게 비 오는 날 안전을 책임지는 노란색 안전 우산 등의 홍보 물품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미영 원장은“원아들과 함께 이웃을 돕는 일에 참여하게 되어 의미가 있는 시간이었고, 원아들이 이 일을 통하여 개인이 아닌 함께하는 세상을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문 오수면장은“원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하여 나눔의 기쁨을 배우며 참된 인성교육의 밑거름 되기를 바라고, 성금은 지역의 저소득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호남in뉴스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저널뉴스 홈페이지(kjn.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jn.co.kr/article.php?aid=4359247345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6일 18:2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