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생신상 차리기 행사" 개최
검색 입력폼
사회

매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생신상 차리기 행사" 개최

민.관 따뜻한 손길 지역사회 나눔의 본보기 될 듯..

[한국저널뉴스] 3월 25일 11시 광주 북구 매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징 이정희)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생신상 차리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매곡동 넝쿨채식당 대표(김영숙 위원)의 지속적인 후원으로 마련되었으며 해마다 분기별로 진행돼 지역사회 나눔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문인 북구청장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며 매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그리고 매곡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의 따뜻한 손길 덕분에 어르신들께 소중한 기억을 선물할 수 있었다 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마련한 떡과 과일로 더욱 풍성한 상차림이 마련되었으며 이어 재능기부 공연이 펼쳐져 어르신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따뜻한 밥상과 함께 마음을 나누는 자리에서 90세가 넘으신 어르신께서는 감동을 받으신 듯 자리에서 일어나 답가로 노래를 불러주셨고 잔잔한 멜로디와 함께 전해진 어르신의 목소리는 행사에 참여한 모든 이들의 감사의 마음과 즐거움을 전한 듯 했다.

특히 행사 준비를 위해 힘쓴 매곡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의 세심한 배려와 지원이 행사를 더욱 원활하게 만들었으며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큰 도움이 되었다.

넝쿨채식당 대표(김영숙 위원)은 작은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기쁨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계속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매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정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복지사업을 이어가며 지역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할 계획이다.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