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주, 이재종 지지선언! " '잘 사는 부자농촌' 함께 만든다"
검색 입력폼
정치

김용주, 이재종 지지선언! " '잘 사는 부자농촌' 함께 만든다"

이재종,“경험‧전문성 겸비한 김용주 선배와 함께 담양 발전 이루겠다”

[한국저널뉴스] 더불어민주당 담양군수 후보 경선에서 경쟁했던 김용주 예비후보가 이재종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김용주 예비후보는 5일(수) 오후 이재종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직접 찾아 지지를 선언하며, “이재종 후보는 누구보다 성실하고 준비된 인물”이라며 “청와대 행정관을 지내며 정책 감각을 길렀고, 지역에서 성장하며 담양이 가진 문제와 해결책을 가장 잘 이해하는 후보”라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경선 과정에서 치열하게 경쟁했지만, 결국 중요한 것은 담양의 미래”라며 “담양의 확실한 성장과 변화를 이끌 젊고, 참신하고 깨끗한 이재종 후보를 지지한다. 더 나은 담양을 위해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이재종 후보가 군민들과 소통하며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낼 것으로 믿는다"며 "33년간 공직생활의 경험을 토대로, 이재종 예비후보와 합심하여 '잘 사는 부자농촌' 담양을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주 예비후보는 9급 공무원으로 공직에 입문한 후 33년간 담양 발전을 위해 헌신했으며, 군청 경제과장을 역임하는 등 지역 현안에 능통한 경제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이재종 예비후보는 “존경하는 김용주 선배님의 지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김용주 선배님의 오랜 공직 경험과 경제전문성이 담양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힘을 합쳐 더 나은 담양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