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공공배달앱 ‘먹깨비’할인이벤트 진행
검색 입력폼
목포시

목포시, 공공배달앱 ‘먹깨비’할인이벤트 진행

목포시가 전남 공공배달앱 ‘먹깨비’ 이용 활성화를 위해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한국저널뉴스]목포시가 5월 가정의 달 및 전국소년(장애학생)체전 기간을 맞이하여 전남도 민간 협력형 공공 배달앱인 ‘먹깨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1인당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사용 방법은 1인당 월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최소 주문금액 15,0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사용가능한 업소는 “먹깨비” 앱에 등록된 사업장(1,470여개소)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3,000명에 한해 지원한다.

시가 이번에 할인이벤트를 추진하게 된 배경은 소상공인의 민간 배달앱 사용에 따른 과도한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 온라인 판로 개척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이익을 창출하고 경쟁력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할인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 및 전국소년(장애학생)체전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상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공공배달앱 먹깨비의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했다.

한편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홈페이지·먹깨비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소비자는 구글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전남 공공 배달앱이나 먹깨비를 검색해 앱을 설치하여 회원가입 후 사용하면 된다.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