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청자축제 기간, 먹깨비 할인 폭탄!
검색 입력폼
강진군

강진청자축제 기간, 먹깨비 할인 폭탄!

주말 3천원에 평일 5천원 혜택 풍성 매출 기대

강진 공공배달앱 먹깨비 주말 배달비 3천원 할인쿠폰 홍보 안
[한국저널뉴스]강진군은 강진청자축제 기간 2월 23일~3월 3일까지 10일 동안 공공배달앱 ‘먹깨비’로 주문 시 평일 5천원 즉시 할인 및 토,일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먹깨비에서 1만 5천원 이상 주문 시, 평일 5천 원, 주말 3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한 사람 당 매일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맹점에서 발행한 자체 할인쿠폰이 있는 경우 중복 적용되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강진청자축제 기간과 강진읍 상가활성화를 위해 일요일까지 운영되며, 사업비 2천만원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먹깨비는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제로페이)으로 결제가 가능해 상품권 구입 시 받는 10% 할인까지 고려하면 소비자가 누리는 혜택이 쏠쏠하다.

이와 더불어 공공배달앱 먹깨비 중개수수료는 1.5%로 민간배달앱에서 발생하는 입점비, 광고료가 없어 소상공인들의 경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관내 소상공인 및 군민들 사이에 먹깨비 앱 가맹점 등록 및 설치는 업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부담을 줄여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강진 관내 가맹점주는 공공배달앱으로 전년도 매출이 월등히 상승했다며, 2024년도에 할인 이벤트를 꾸준히 지원해줄 것을 요청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제52회 강진청자축제의 성공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반값 관광 가족여행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강진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2월 한달 상품권 100만원 상향구매를 추진하여 더 많은 관광액을 유입해 강진읍 상가 활성화와 소상공인, 강진읍시장, 중앙로 상가 그리고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