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인기 가수 박지현, 목포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검색 입력폼
목포시

미스터트롯2 인기 가수 박지현, 목포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 응원, 앞서 연간 기부 최고액 500만원 기탁

가수 박지현 씨가 목포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고 있다.
[한국저널뉴스]목포시는 인기 가수 박지현 씨가 목포 고향사랑기부제 응원에 동참했다고 3일 밝혔다.

박지현 씨는 지난해 12월 12일 연말 바쁜 일정 속에서도 고향사랑기부 참여 최고액인 500만원을 목포시에 기탁하였고, 이에 그치지 않고 한 해의 마지막날인 12월 31일에 목포시 청사에 직접 방문하여 고향을 향한 한결같은 사랑을 표현하고 목포 고향사랑기부제 성공 추진을 응원했다.

트롯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를 통해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목포 출신박지현씨는 ‘미스터트롯2’를 통해 돋보이는 비주얼을 선보이며 ‘깜박이를 키고 오세요’, ‘떠날 수 없는 당신’, ‘못난 놈’과 같은 곡을 통해 시원한 목소리와 뛰어난 무대매너로 최종 2위를 수상하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미스터로또’,‘미스터트롯2 TOP7 전국콘서트’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이날 목포역 광장에서 새해맞이 스카이 공연으로 목포시민과 함께 갑진년 새해의 시작을 함께 기념했다.

박지현 씨는 “고향 목포의 한결같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갑진년 새해 모두 행복하시고 고향사랑기부제가 목포 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고향을 향한 박지현 씨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항상 밝은 미소를 지닌 박지현 씨의 희망찬 응원을 바탕으로 목포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목포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시는 첫 기금사업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성장하며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한 지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홍어, 목포해상케이블카, 낙지, 목포쫀데기 등 목포만의 경쟁력 있고 다채로운 77개의 답례품을 준비하여 갑진년 목포 고향사랑기부제의 힘찬 시작을 알렸다.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