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테크 최무진 대표, ‘무안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 훈훈한 마음 계속 이어가
검색 입력폼
무안군

㈜나눔테크 최무진 대표, ‘무안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 훈훈한 마음 계속 이어가

[호남인뉴스]전남 무안군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무안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에 ㈜나눔테크 최무진 대표가 두 번째 주자로 나서 훈훈한 마음을 계속 이어갔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군수실에서 열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 캠페인의 두번째 주자로 나선 ㈜나눔테크 최무진 대표는 이호성 무안군의원의 소개로 참여하게 됐으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흔쾌히 기탁하며 앞서 시작한 ‘무안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의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최무진 대표는 “무안군 향우로서 내 고향 무안에 고향사랑기부금으로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무안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을 적극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산 무안군수는 “우리 무안에 대한 깊은 사랑을 고향사랑기부금으로 표현해주신 최무진 대표님과 이호성 의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따듯한 마음은 우리 지역의 더 큰 발전과 무안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견인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무안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는 지역의 리더인 기관․사회단체장이 앞장서 가족․친구․지인 등 고향사랑 기부자를 적극 발굴하고 기부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무안 함께 사랑을 실현하고 성공적 제도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 지방자치단체에 일정액을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는 세액공제와 답례품(기부액 기준 최대 30%) 혜택을 받게 되며, 지방자치단체는 기부금을 주민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사용하게 된다.
이현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