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2023년 하반기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 실시
검색 입력폼
탑뉴스

광주은행, 2023년 하반기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 실시

- 아파트관리비, 한전 전기료, 도시가스, 학부모 부담금 KJ카드 자동납부 신청 시 최대 2만5천원 캐시백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KJ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2023년 하반기 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3년 하반기 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는 광주은행 KJ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한 개인회원(신용·체크카드)에게 최대 2만5천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각 4천원, 3천원씩 최대 7천원 캐시백 ▲한전 전기료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각 3천원씩 최대 6천원 캐시백 ▲도시가스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각 3천원씩 최대 6천원 캐시백 ▲학부모 부담금 자동납부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각 3천원씩 최대 6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2023년 하반기 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인터넷뱅킹(www.kjbank.com), 스마트뱅킹, 모바일웹 또는 가까운 영업점과 고객센터(1577-3650)에서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아파트 관리비와 한전전기료, 도시가스 등 가정에서의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처칠 기자 hninnews@naver.com